– 초여름 제주여행 – JEJU 2024.06 글. 사진 ⓒ 쿠틱티 – 초여름 제주여행 – JEJU 2024.06 글. 사진 ⓒ 쿠티쿠티
6월 마지막 주에 카멜리아 힐에 다녀왔어요. 예전보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이 많아진 것 같고, 지금은 상점도 다 열고 훨씬 활발해진 분위기를 띄고 있었습니다. 제주투어패스 이용이 많아서인지 파더스가든에서 카멜리아힐까지 걸어오거나 버스를 타고 오는 사람도 많았는데 도보를 만들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6월 마지막 주에 카멜리아 힐에 다녀왔어요. 예전보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이 많아진 것 같고, 지금은 상점도 다 열고 훨씬 활발해진 분위기를 띄고 있었습니다. 제주투어패스 이용이 많아서인지 파더스가든에서 카멜리아힐까지 걸어오거나 버스를 타고 오는 사람도 많았는데 도보를 만들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6월의 마지막 주이기 때문에 솔직히 수국은 거의 기대하지 않고 갔지만 생각보다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6월의 마지막 주이기 때문에 솔직히 수국은 거의 기대하지 않고 갔지만 생각보다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입구 쪽의 수국은 6월 초에 신선하게 피어 있기 때문에 지금은 상당히 시들고 있군요. 입구 쪽의 수국은 6월 초에 신선하게 피어 있기 때문에 지금은 상당히 시들고 있군요.
해바라기를 보니 여름이 된 것 같네요. 해바라기를 보니 여름이 된 것 같네요.
카멜리아 힐에는 수국이 몇 개 있는데 입구 쪽은 거의 다 흩어지는 분위기고 온실도 많이 흩어지는 분위기입니다. 카멜리아 힐에는 수국이 몇 개 있는데 입구 쪽은 거의 다 흩어지는 분위기고 온실도 많이 흩어지는 분위기입니다.
그러나 실망은 금물. 이제는 수국을 보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활짝 핀 예쁜 수국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은 금물. 이제는 수국을 보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활짝 핀 예쁜 수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조금 늦게 피는 잉글리시 수국과 함께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거든요 조금 늦게 피는 잉글리시 수국과 함께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거든요
이번에 가보니 히비스커스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이번에 가보니 히비스커스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예쁘다 이런 맛에 카멜리아 힐이 와요. 예쁘네. 이런 맛에 카멜리아 힐이 와요.
전망대 쪽이 가장 수국이 예쁘지만, 전망대에 가는 도중에 수국도 만만치 않습니다. 전망대 쪽이 가장 수국이 예쁘지만, 전망대에 가는 도중에 수국도 만만치 않습니다.
카멜리아 힐의 수국은 물빛이 풍부한 꽃이 특징입니다. 카멜리아 힐의 수국은 물빛이 풍부한 꽃이 특징입니다.
조금 흩어져 있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살아있는 꽃을 찾아서 열심히 사진을 찍겠습니다. 조금 흩어져 있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살아있는 꽃을 찾아서 열심히 사진을 찍겠습니다.
카멜리아 힐에서 가장 수국이 예쁜 곳은 이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멜리아 힐에서 가장 수국이 예쁜 곳은 이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6월 말이기 때문에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만, 아직 풍성하게 피어 있었습니다. 6월 말이기 때문에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만, 아직 풍성하게 피어 있었습니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서 뒤를 보고 찍으면 정말 풍성하고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서 뒤를 보고 찍으면 정말 풍성하고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역시 수국의 명소네요. 역시 수국의 명소네요.
마지막으로 기념품을 보러 갑시다. 마지막으로 기념품을 보러 갑시다.
가게 주변에 살던 고양이도 만나고요. 가게 주변에 살던 고양이도 만나고요.
핑크뮬리가 있는 가을 정원은 아직 푸른 빛이지만, 이것도 매력이 있네요. 날씨가 맑았으면 멀리 산방산도 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핑크뮬리가 있는 가을 정원은 아직 푸른 빛이지만, 이것도 매력이 있네요. 날씨가 맑았으면 멀리 산방산도 보였을텐데 아쉽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50m NAVER Corp.더 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카멜리아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예약 카멜리아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예약
#제주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수국 #카멜리아힐 #제주도수국= #제주도수국명소 #제주#제주여행#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수국#카멜리아힐# 제주도수국=# 제주도수국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