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SR 플라자 영어 학원 B & I Activity Day 영어 시를 쓰다

안녕하세요 수지 SR플라자 영어학원의 B&I 입니다.우리 학원에서는 아이들이 영어를 오로지 공부를 위한 학습 용도로만 익히는 것이 아니라 보다 재미있는 언어로 습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월 Activity Day를 지정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B&I영어학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20 SR플라자 412호

그렇다면 2023년 11월 가을을 맞이하여 B&I 영어학원에서는 어떤 Activity Day를 보냈을까요?모든 분들에게 우리 아이들의 즐겁고 유익했던 그날의 모습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B&I NovemberActivity Day우리 B&I에서는 영어를 그냥 시험과목이 아니라 아이들이 정말 제2언어로 인식시키기 위해서는 영어와 문학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이번 Activity Day에는 Lois Ehlert의 Leaf Man 책을 읽고 문학의 꽃인 시를 영어와 접목하는 활동을 해보았습니다.Leaf Man 저자 로이스 엘라토 출판 Harcourt Children’s Books 발매 2005.09.01。Leaf Man 저자 로이스 엘라토 출판 Harcourt Children’s Books 발매 2005.09.01。먼저 시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를 각자 잡읍시다!그 후에는 다양한 모양의 낙엽을 직접 잘라내어 붙이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아이들이 정말 놀라운 일이! 분명 모두 같은 재료를 주었는데, 모든 아이들의 작품은 전부! 전혀 다른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우리 아이들 정말 창의적이지 않나요?물론 이렇게 칼집을 내면서 예쁜 작품을 만드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영어로 된 시를 쓰는 것입니다!시는다른문장에비해서짧고마치간단할것같지만오히려함축적인의미를담아야하고또문맥에맞는단어를찾아야하기때문에생각보다너무어렵고!또영어단어와문맥을정확하게알아야하는고난도의작업이거든요.즉, 짧지만 그 안에는 아이들의 진정한 영어 실력이 포함되어 있어요!!아이들이 비슷한 영어 단어 운율을 담아 쓰는 모습을 보니 얼마나 감탄스러웠을까~ 이게 바로 비앤아이 영어학원이 그동안 진행해온 원서 수업이 빛을 바라는 순간이 아닐까 생각하니 가슴이 벅찼습니다.모든 아이들의 작품을 전부! 자랑하고 싶지만 너무 많아서 그중에서도 BEST 3만 공개할게요어느 날 농장에 폭풍이 찾아왔다.잎사귀 남자는 둥지에 떨어졌다.새 한 마리가 그를 정점으로 삼으려 하고 있었다.그는 그곳에서 탈출해 안도한 나머지 다시 여행을 떠났다.잎사귀 남자는 가야 한다, 바람이 부는 곳.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행 계획 – 많은 잎사귀들이 독자적인 여행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Leaf Man은 자신의 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는 자신의 생각을 했습니다.그의 계획은 그 사람의 역사상 가장 큰 계획이었다.잎사귀 남자는 가야 한다, 어디가 바람을 부는가.Leaf Duck Inapond는 해변에 가고 싶은 리프닥(リーフダックに住んで行きたいいました)에 살고 있었어요.그는 친구들과 놀았지만 지루해서 뭔가 새로운 것을 갖고 싶어했어요.잎사귀 오리는 가야지 바람이 부는 곳.Leaf Duck은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그리고 남쪽으로 가서 산을 넘어.그는 드디어 해변에 도착해서 행복하고 시원한 기분이 들었습니다.잎사귀 오리는 가야지 바람이 부는 곳.한국어로도 쓰기 어려운 시를 영어로 쓰는 우리 아이들 대단하잖아요?수지 SR 플라자 비앤아이와 함께라면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문학적 소양도 함께 기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한국어로도 쓰기 어려운 시를 영어로 쓰는 우리 아이들 대단하잖아요?수지 SR 플라자 비앤아이와 함께라면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문학적 소양도 함께 기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