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여행코스로 귤체험 다녀왔어요.공항에서 렌터카 셔틀을 타고 차를 인수하고 바로 이동한 감귤 농장입니다.5살 아이와 귤 따기를 체험해보고 싶어서 가까운 곳을 찾아봤는데 공항에서 2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도에 도착한 후 바로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제주도에는 감귤 체험 농장이 꽤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용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었습니다.1인당 귤 따기 체험비 5천원이지만, 욱이는 미취학 아동이므로 무료 체험 가능하며 결제한 인원에 따라 1인당 1kg씩 가져갈 수 있습니다.그 이상 수확할 경우 kg당 3천원씩~
네이버 지도 609512?테마=pull&entry=pll&entry=pll&area=pllmap。naver.com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농장에 도착해서 급하게 검색했더니 매진이네요.혹시나 해서 전화로 체험 문의를 드렸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현장 결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농장 규모가 생각보다 꽤 컸어요.사실 알이 큰 편이라 작은 귤은 못 봤어요.내륙지방이 아닌 본고장에서 체험을 하니 비용부담이 적어서 좋았습니다.아이와 함께 여행을 간다면 제주감귤체험 꼭! 하고 가세요~ 나무들 사이로 파고들어 마음에 드는 과일들을 하나씩 가위로 자르며 무척 즐거워 보였어요.
입구에서 오히려 깔린 길을 따라 들어가면 두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왼쪽 건물은 수확한 귤을 상자에 넣어 가면 무게를 재서 귤값을 계산할 수 있는 곳이고 오른쪽 오렌지색 건물은 귤 체험 비용을 계산하여 소품 이용 혹은 화장실 이용 가능한 건물입니다.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고 마감은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이 있으니 방문하시려면 시간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개인 SNS에 귤 체험하면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게시물 인증 시 귤 주스가 증정됩니다.욱이랑 체험하면서 찍은 사진이랑 필수 해시태그 달아서 업로드하고 체험 마지막 정산할때 보여주고 쥬스 받아왔습니다.
텐젤린 267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 귤 소품! 보통 제주도 여행을 가면 현지 관련 소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현지에서 구입하면 비싸더라구요.그래서 여행가기전에 배송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귤농장에 소품이 준비되어있다는 말을 듣고 따로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귀걸이, 모자, 머리띠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사용 후 제자리에 놓기만 하면 됩니다.
타이백 귤 따기 체험 외에도 전국으로 택배가 가능해서 선물용으로 주문하거나 가족들과 먹는 용도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ㅎㅎ이미 수확해서 과실이 없는 나무도 있고 방울처럼 열려 있는 나무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과일이 꽤 큰 사이즈였습니다.가위와 스텐통을 하나씩 나눠주는데, 욱이는 귀마개를 따뜻하게 감아 집에서 가져간 유아용 목장갑을 착용하고 열심히 수확을 시작했습니다.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인 욱이~ 역시 아이들은 가위로 헤다를 자르는게 너무 재미있어요.~이 와중에 귤도 잘 잊어버렸습니다.체험하면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욱이는 정신없이 자르고 할머니는 욱이가위 잘하는지 봐주시느라 바쁘고 12월 제주는 바람이 많이 부는데 바람이 불어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먹고 썰어서 담아~ 역시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곳곳에 포토존을 위해 설치된 공간이 있어서 아이 사진 찍어주는 것도 좋았습니다.아이도 어른도 멋진 귤밭 인생샷 남겨야 하지 않을까요?할머니와 함께 스탠튼 많이 수확한 귤을 들고 기념촬영도 했습니다.예쁜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딱히 다른 소품 없이도 예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기뻐요!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바람이 세져서 건물 안에서 바람을 피했어요.스텐통의 1/2를 채우면 1kg 정도라고 알려주셨는데 두 통 가득 넣었는데도 욱이가 계속 귤 수확을 하고 싶어했어요. 그렇게 재밌냐~ 다음에 또 가자고 하네요.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바람이 세져서 건물 안에서 바람을 피했어요.스텐통의 1/2를 채우면 1kg 정도라고 알려주셨는데 두 통 가득 넣었는데도 욱이가 계속 귤 수확을 하고 싶어했어요. 그렇게 재밌냐~ 다음에 또 가자고 하네요.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바람이 세져서 건물 안에서 바람을 피했어요.스텐통의 1/2를 채우면 1kg 정도라고 알려주셨는데 두 통 가득 넣었는데도 욱이가 계속 귤 수확을 하고 싶어했어요. 그렇게 재밌냐~ 다음에 또 가자고 하네요.SNS행사에서 받은 귤 주스는 진하고 새콤 달콤한입니다!12월 제주도의 아이와 가보고 가치 있는 곳에서 제주 밀감 체험 농장~꼭 한번 들려서 보세요.가족이나 연인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데 최적입니다.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처럼 읍 면 동시, 군, 구시, 길국텐젤린267 귤체험농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양1동 267 예약텐젤린267 귤체험농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양1동 267 예약텐젤린267 귤체험농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양1동 267 예약